가까운 현대자동차 직영 서비스센터 예약방법, 전화번호, 위치 안내

현대자동차는 국내에서 가장 많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많은 점유율만큼이나 전국에 위치한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도 많은데요. 그렇더라도 자동차 정비에 소요되는 시간이 길고 토요일에 영업을 하는지, 영업시간은 언제인지 모르기 때문에 홈페이지나 전화로 정비예약을 한 후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현대자동차 직영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위치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위치 및 전화번호

▷현대자동차 홈페이지의 상단 메뉴에서 '고객지원 서비스 네트워크 검색/예약' 항목을 찾아 클릭해 주세요.

 

▷ 내 위치 확인을 허용할지 차단할지 권한 요청이 뜹니다. 이때 가까운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를 찾고 싶다면 허용을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 키워드 검색을 통하여 조회할 수 있지만 그러지 않더라도 내 위치에서 가까운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따로 검색을 원하지 않는다면 아래의 지도로 내려가서 방문을 원하는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위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 만약 도봉구의 북부서비스센터를 방문하고 싶다면 해당 위치를 클릭해 줍니다. 그러면 주소와 전화번호가 적힌 팝업창이 나타나며 상세보기를 통해 북부서비스센터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알 수 있으며, 예약하기를 통해 정비예약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를 통한 정비 예약은 회원가입을 먼저 하고, 로그인을 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국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직영점

▷ 꼭 현대자동차 직영 서비스센터가 아니더라도 협력사인 블루핸즈의 주소, 전화번호, 제공 서비스를 알 수 있으며 예약도 가능합니다.

 

▷ 이런 방식으로 강릉서비스센터, 고양서비스센터, 광주서비스센터, 군산서비스센터, 남부서비스센터, 대구서비스센터, 대전서비스센터, 동부서비스센터, 부산서비스센터, 북부서비스센터, 사상서비스센터, 서부산서비스센터, 수원서비스센터, 순천서비스센터, 시화서비스센터, 울산서비스센터, 인천서비스센터, 전주서비스센터, 제주서비스센터, 창원서비스센터, 청주서비스센터, 포항서비스센터까지 전국 22곳의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각의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와 주소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만약 정비예약을 원한다면 홈페이지에서 '예약하기' 버튼을 클릭하거나, 전화를 걸어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방문하려는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위치와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알고 싶은 경우 '상세보기'를 클릭하여 필요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북부서비스센터 위치

▷ 서울 북부서비스센터의 '상세보기'를 클릭하였더니 주소, 전화번호, 팩스번호를 알 수 있고 일요일에 정비를 하는지, 어떤 것을 주로 정비하는지 그리고 현재 제공하고 있는 주요 서비스도 알 수 있어 필요한 정비가 가능한지도 알 수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전화 예약절차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예약 방법

▷ 시간 절약과 편의를 위해 전화(ARS) 한 통으로 정비 서비스 예약을 받아,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문 상담원이 응대하여 이용하고 싶은 지역에서 가장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검색하고,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정비예약을 하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서비스 이용

▷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서비스 이용은 전국에서 시행하고 있으며, 전화번호는 080-600-6000으로 최소 3일 전 사전 예약만 가능합니다. 그리고 서비스 예약 ARS 이용시간은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이고, 대상 차량은 승용/RV/소형화물/소형승합차(상용차 제외)입니다.

 

 참고 글

 

자동차검사 비용 및 과태료 얼마일까요

자동차검사 기간 조회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다면 주기적으로 해야할 것들이 몇 가지 있습니다. 매년 자동차보험을 갱신해야 하고, 정비소에서 정기점검을 통해 노후된 부품을 교체하든지 자동

info-centre.tistory.com

 

배출가스 5등급 차량조회, 노후 경유차 기준으로 알아보기

자동차 배출가스 등급제 조회로 5등급 차량 및 노후 경유차 확인 산업이 발달하고 화력발전소의 가동으로 인해 점점 대기오염이 심각해지고 있습니다. 특히 중국에서 넘어 오는 대기오염 물질

info-centre.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